나트랑에서 누릴 수 있는 시내 근처 최고의 마사지와 스파 10곳 추천 및 예약 방법

나트랑에서 누릴 수 있는 시내 근처 최고의 마사지와 스파 10곳 추천 및 예약 방법

나트랑에서 누릴 수 있는 시내 근처 최고의 마사지와 스파 10곳 추천 및 예약 방법

Blog Article


방콕에 처음 오셔서 고급샵에 가보고 싶으시다면 한 번쯤은 경험해 볼 만합니다. 인근 공항과 숨막히는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경치 좋은 도로 여행 등 마날리에 도착하기 위한 최고의 가이드를 알아보세요. 방콕에서 타이 마사지를 받는다면 마사지사에게 팁을 주는 것이 관행이다.


그래서 강한 압을 선호하는 나로서는 마사지 받는 당시에는 만족하지 못했었다. 그런데 나와서 걷는 순간 다리가 가볍게 느껴졌고, 방에 들어가서 보니 붓기도 싹 빠져있었다. 이때 마사지는 강한 힘이 전부는 아니구나 하는 걸 확실히 느꼈다. 구글맵에서 전화번호나 왓츠앱 번호를 보고 직접 전화해서 예약하면 됩니다. "Can I reserve the massage today?" 하고 말을 떼시면 됩니다. 유명한 샵 같은 경우는 홈페이지도 있으니 거기서 미리 메뉴를 보시고 인터넷으로 예약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에센셜 오일의 향기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며 뭉친 근육과 신경을 이완하는 전문 마사지사의 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마사지샵이다.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압력의 마사지로 고급스러운 스파를 경험하고 싶다면 참 스파 그랜드 다낭을 추천한다. 이름에 걸맞게 여왕이 된 것 같은 정성스러운 스파&마사지를 찾는다면 여기, 퀸 스파를 추천한다. 마사지 전 후 달콤한 다과와 디저트가 제공되며 실력 좋은 마사지사들의 세심한 서비스로 만족도가 높은 마사지샵.


헬스랜드 에까마이 지점 1층 로비에서 볼 수 있었던 태국스럼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고급스런 내부 인테리어. 코로나로 국경이 닫혀 있을 때 방문할 때는 예약없이 방문해도 가능했을 정도로 한산했는데요. 마사지를 받기 전 웰컴드링크와받고싶은 마사지에 대해 물어보는데피해야할 부분이나 특별히 더 원하는 부분강도 등 여러가지를 물어보심.


리조트 입구도 깨끗하고 웰컴 드링크와 과일도 줬습니다. 마사지는 2인실로 들어갔는데 오일 마사지 향을 고를 수 있고 마사지 후 샤워도 할 수 있게 깔끔히 되어 있었습니다. 오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어 늦은 일정 후에도 찾을 수 있는 이베닌 스파(Levenin Spa).


수령된 상품권은 중도 렌탈 해지 시 전액 비용이 부과되며, 6개월 이내 해지 시 수령한 사은품의 소비자가에 따라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 포괄적인 여행 일정으로 붕따우로 주말 휴가를 떠나보세요. 이 활기찬 해안 도시에서 최고의 해변, 요리, 문화를 발견하세요.


첫 날은 나트랑을 알아볼 겸 시내를 걸어 다니다 즉흥적으로 휴식 겸 맛보기로 발 마사지를 받아보고, 둘째 날은 작정을 하고 고급 마사지샵에서 전신 마사지를 받아보고! ※본상품은 단독상품관 상품으로 공급사가 직접 승인하며 관리 합니다.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예민하거나 아픈 부분을 확인하며미리 체크를 해주신다.또 원하는 강도와집중적으로 원하는 신체 부위를 체크하여더 섬세하게 봐주셨당.


그랩타고 가야 하지만 손님에 대한 배려가 정말 최고입니다. 특히나 부킷빈땅 (쿠알라룸푸르내 가장 번화한 곳) 내에 위치한 마사지샵들은 예약 없이 마사지받기가 매우 힘듭니다. 관광객들로 연중무휴로 붐벼서 그런지 예약도 거의 풀이고 가격도 비싸더라고요.


왜냐하면 정말 햇빛이 강한곳이라서 빨갛게 익게 된다면 스톤 마사지는... 그런데 보라카이하면 스톤이니까 가디건이나 썬크림 잘 챙겨서 꼭 뜨끈한 돌맹이 올려서 받아보라구. 사파에서 6시간 버스타고 하노이 시내로 향하며 카카오톡으로 예약문의를 했다. 워낙 인기가 많다는 얘기를 들어서 당일 예약은 안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럭키!


라니 스파에서는 다른 마사지샵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이곳의 대표적인 마사지는 발 마사지입니다. 하루동안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부담없이 언제든지 방문하여 발 마사지를 받으며 풀 수 있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의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니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일반적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열려 있습니다. 하지만 오차드 포인트와 오차드 리앗 타워스 지점은 오전 9시부터 새벽 2시까지, 마리나 베이 샌즈 지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합니다. 예약을 원하시면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하거나 각 지점의 전화번호나 왓츠앱 번호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망고 스티키 라이스는 망고와 밥을 함께 먹는 태국 전통 디저트다. 이렇게 마사지의 마무리를 치앙마이의 대표 디저트로 할 수 있다는 점도 정말 만족스러웠다.


이날 태어나서 핫스톤 마사지를 처음 받아봤는데, 핫 스톤이 이렇게 시원한지 몰랐다. 풋마사지이지만 마사지가 후반부에 접어들면 팔부터 시작해서 어깨, 두피, 상체를 전반적으로 다 해주신다. 마사지 받는 90분 내내 만족에 만족을 했던 그런 마사지였달까? 몇 달전에 호치민에 갔을 때 받은 마사지가 시간도 다 안채우고 설렁설렁 대충대충 했던 기억이 나서 걱정 많이 했는데, 그런 걱정 왜했지 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했다. 여기는 시간도 잘 채워주시고 마사지 자체도 너무 잘해주셔서 몇달 전에서 치앙마이에서 받은 마사지 이후로 최고였다는 생각이 파르륵 스쳤다. 마사지사분께는 마사지가 끝나자마자 따로 팁 50,000동을 챙겨드렸다.

https://www.chobam.biz 조밤 주소 조선의밤 조밤 조밤

Report this page